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분당 베이커리 밀도 - 맛있는 빵이 가득한 곳

분당 베이커리 밀도 - 맛있는 빵이 가득한 곳



베이커리를 예전처럼 자주 먹지는 않지만 가끔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는 먹으러 갑니다. 맛있는 빵이 가득한 곳, 빵집에서 빵냄새를 맡는 것도 기분이 좋고요. 성수동 3대 빵집으로 유명한 곳이 분당에도 왔다고 하던데 알아보니까 밀도더라구요. 가로수길에도 있다던데 거기는 가보지 않았어요.



분당 베이커리 밀도는 입구가 자그마한 빵집입니다.



겉에서 보면 빵들이 가득해요. 이런 유혹을 지나칠 수는 없지요.



이날 바쁘게 돌아가더라구요. 사람들이 계속 와서 빵을 사가서인지 계산하느라 정신없으신 사장님인거 같습니다.



사람들이 줄을 서서 있어서 빵 종류를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분당 베이커리 밀도에서 사람들이 많이 먹는 베이커리는 스콘과 큐브커스터드와 큐브시나몬이라고 해요.  이것들은 스콘이에요. 귀엽게 생겼는데 맛이 기가 막혀요. 스콘은 호두, 단호박, 기본 스콘 등의 종류가 있습니다.



안쪽에서 계속 빵을 만들고 있는 직원분도 보이던데 이 세종류는 밀도에서 유명해서 금새 팔리더라구요. 큐브커스타드는 사서 냉장고에 보관하다가 먹으면 더 맛있다는 것은 먹는 팁이에요.



이건 큐브시나몬에요. 빵의 식감과 시나몬향과 맛이 정말 맛있답니다. 밀도에서 잼도 파는데 가격이 좀 쌔요. 자그마한 병에 8,000원인가 그래요. 몇번 수저로 먹으면 다 없어질 거 같이 적은 양에요. 맛이 어떤가 궁금해서 살까말까 고민만 하다가 옵니다. 다들 빵을 사지 잼 사가는 사람은 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그래도 잼을 사가니까 이렇게 판매를 하고 있겠죠.



예전에 빵집을 하고 싶었는데 아직도 못하고 있네요. 그런데 빵집 하는 친구들 보면 너무 힘들더라구요. 새벽부터 일어나서 하루종일 빵 만드는 준비를 하는데 보통 노력가지고는 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큐브시나몬도 맛있지만 밀도는 식빵도 맛있다고 해요. 큐브미니식빵도 있는데 사지는 않았어요. 정말 귀엽고 맛있게 생겼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눈치 보여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 다음에 가면 분당 베이커리 밀도의 여러 빵 사진을 찍어볼게요.



분당 베이커리 밀도의 빵은 손으로 잘 찢어서 먹는게 더 맛있답니다.



밀도 정자점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34 1층 114호

- 전화 : 031.714.5051

- 이용시간 - 11:00~19:00 / 매주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