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운사이징 (Downsizing, 2017)
몸이 작아진 사람들, 맷 데이먼 주연, 알렉산더 페인 감독
2017년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된 영화를 알아보다가 찾게된 다운사이징 (Downsizing, 2017). 영화 소재부터 눈길을 끈다. 다운사이징은 어바웃 슈미트, 사이드웨이, 디센던트로 특유의 위트와 재치가 넘치는 알렉산더 페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믿고 보는 배우 맷 데이먼 주연이기에 놓칠 수 없는 영화이다.
<알렉산더 페인 감독>
◆ 다운사이징 (Downsizing, 2017)
- 개요 : 드라마, 코미디, SF
- 미국, 135분
- 알렉산더 페인 감독
- 맷 데이먼, 크리스튼 위그, 크리스토프 왈츠 주연
영화 다운사이징의 기본 스토리는 너무 많은 인구와 환경오염으로 시름을 앓고 있는 지구. 시간이 지날 수록 지구의 종말이 다가오며 이를 막기 위한 유일한 길은 인간 다운사이징 프로젝트, 즉 인간 축소 기술이다.
먼저 다운사이징이 된 친구 데이브와 캐롤.
다운사이징을 받으면 지긋지긋한 돈걱정에서 탈출하여 근사한 집, 최고의 식당 등 왕처럼 살 수 있다는 얘기에 혹한 폴. 폴은 아내와 같이 다운사이징 받고 레저랜드에서 삶에 대한 상담을 받고 다운사이징을 받게 된다. 그렇지만 한번 다운사이징을 받게 되면 되돌릴 수가 없다. 현재의 몸에서 0.0364%로 작아진 다운사이징 인간들.
다운사이징 받은 사람들이 모여사는 지상낙원처럼 모든 것이 완벽한 레저랜드. 술 한병을 모두가 나눠 마실 수 있는 기적같은 인생이 펼쳐진다.
영화 다운사이징에 대한 기대감이 큽니다.
[영화정보] -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 결말 후기 - 518 광주 민주화운동 영화
[영화정보] - 레스큐 언더 파이어 줄거리 - 구조헬기 실화 구출작전 영화
[영화정보] - 맨 인 더 다크 줄거리 결말 - 헉 소리나는 반전 스포